사랑





벌써 사랑은 없다
누군가를 만나서 헤어지고
그 후에, 그의 결혼 소식을 들었어요.
그것은 항상 그렇게 여러번 있어 왔다.

식물을 키우는 사람이 아니에요.
마치 사랑이 항상 나를 기다리는 것처럼
그들이 헤어진 지 얼마 안 되어 결혼하는 것이 가능할까요?
내가 멍청할 수도 있고, 아니면 날 그렇게 쉽게 잊을 수도 있어.
난 아무것도 아니었다.

그들은 결코 서로의 일부가 되어 절대로 서로를 그리워하지 않았나요?슬픔, 절망 혹은 갈망?
그녀가 가야 할 시간이라고 네가 말한 줄 알았어.
아니면 나만 심장 마비를 일으키는 건가?
저는 더 이상 아픈 것 같지 않아요. 어서, 약속할게, 약속할게
난 아직 기억한다

모든 사람들이 여성들이 많다고 말한다.
서로 보면
늙은 사람은 사라지고 새로운 사람이 당신의 마음을 채울 것이다.
말하지만, 나 아플 거야. 다시 한번 우울해 질 거야.
더 이상 아프고 싶지 않아요.

내 마음을 말하지 마세요. 하지 마
또 한번만 더 아프게 하면 그만 둘 수도 있어요.
그만 좀 해. 그만 좀 해.
심장이 멈추기 전에 멈추세요.

나는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아요.

사랑은 오래 전에 떠났다.

그렇게 믿고 싶어요...

댓글